미국 음식

Applebee's Grill + Bar (애플비) in 인디애나

우당탕탕 박사 2023. 9. 9. 09:24

애플비는 미국 전역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는 패밀리 레스토랑이다. 하지만, 미국 생활 6년차에 처음으로 아내와 함께 다녀와 봤다.

 

출입구에 보이는 "Welcome Back!" 하지만, 나는 처음 방문인데?
오후 3시가 좀 넘은 시간에 도착해서인지 사람들이 별로 없었다.
메뉴를 보면 짐작하시는 분들도 있을텐데, Chili's Grill & Bar와 메뉴 구성도 비슷하다! 여기 오기전에 2 for $25메뉴를 선택하려고 했는데, 결국 2 for $28를 골랐다.
여기는 애피타이저로 치킨을 선택할 수 있다! 뭔가 많이 미국스러운 애피다이저인것 같다.맛은... 미국 마트에서 파는 냉동 치킨 데운 맛이 가장 정확한 표현일 듯 싶다.
망고 쥬스! 한국에서 먹는 망고 스무디 맛이다! 다시 온다면 또 시키고 싶다.
위: Whisky bacon burger, 아래: Fiesta chicken 아내가 왜 Fiesta chicken을 시켰냐고 해서 밥이 보이길래 골랐다고 하니, 진정한 코리안이라고 한다 :)

 

이렇게 먹고나서 세금 7%와 팁 15% 포함해서 $39 정도를 지불했다. 둘이서 외식을 했는데 $40 미만으로 나온 거면, 정말 저렴하게 먹고 나온 편이다. 한국에서 4만 원이 넘는 돈으로 외식을 할 때 먹을 수 있는 음식을 생각해 본다면, 미국에서 외식하기 쉽지 않은 것 같다. 

 

재방문의사: Chili's Grill & Bar보다 살짝 맛이 덜한듯 싶어서, Chili's Grill & Bar가 더 나은 선택일듯 싶다.